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창문형 에어컨 비올때 걱정 없어요

by lifetab 2021. 7. 22.

삼성 창문형 에어컨 비올때 걱정 없어요

요즘 집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방방 곳곳 다 시원하게 에어컨을 켤수있는데

옵션이라서 선택 안하는 집이 많고

고장문제다 뭐다 해서 2in1 스탠드와 벽걸이 에어컨을

많이 선택해서 사용하죠

그런데 여름이 되니까 문제가 생겼네요

작은 방들이 너무 더워졌어요

방마다 에어컨이 없으니 거실에 에어컨을 틀고

서큘레이터나 선풍기로 찬바람을 보내야하는데

그래도 너무 더운거죠...

그래서 여러 제품을 찾다보니

창문형 에어컨 이 있네요

미국 같은데 가면 달려있는 네모반듯하고

못생긴 디자인이 아니라

디자인도 예쁘고 실회기도 없고

창문에 고정해서 이방저방 사용할수 있고

너무 좋은 제품을 찾았어요

창문형 에어컨 은 실외기가 일체형인 제품으로

공간이 협소한 곳에 사용하도록 개발되었네요

이렇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있다니

하지만 단점도 보이네요

소음문제인데요

실외기가 일체형이다 보니

그소음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지 못하나봐요

그래도 구형 창문형 에어컨 보다는 훨씬 조용해요

창문형 에어컨 을 사용할때 한가지 의문점이 들지 않나요?

비가오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비가 와도 문제 없습니다

방수형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비가와도 문제없고 심하게 돌출안되기때문에

그냥 사용해도 괜찮다고 해요

설치는 혼자서해도 충분하지만

제품을 들어줄 사람 한명 더 있다면

쉽게 장착할수 있어요

전기세에 대해서도 궁금하실텐데

전기세는 에어컨 사용하는거랑 같아요

창문형이라서 더 많이 나오고 하지 않습니다

https://blog.naver.com/akfflssk/222433457728

 

삼성 창문형 에어컨 비올때 걱정 없어요

삼성 창문형 에어컨 비올때 걱정 없어요 요즘 집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방방 곳곳 다 시원하게 에어...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