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일 이동식 에어컨으로 올여름 시원한방 만들어요 SMA-D850SI

by lifetab 2021. 7. 22.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려고 하네요.

한낮 최고 기온은 30도를 넘었고 이제 점점 불볕더위가 시작되겠지요?

더워지기 전에 미리 시원한 이동식 에어컨 하나 보세요.

사무실에서 내자리와 에어컨거리가 멀거나

집에서 거실과 내방의 거리가 멀면 덥잔아요

시원하게 해줄 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봤어요

 

급속냉방

무선리모콘

24시간타이머

먼지필터

LED디스플레이

쾌적제습

*제습기로도 활용가능한 1석2조 효과네요.

자동풍,송풍,냉방풍 3가지 모드를 지원해요

적적사용면적은 5평정도라고 해요

일반적으로 아파트 방한칸 정도에요

스스로 물을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서

물탱크를 비워줄 필요없이 빠른냉방이 장점이에요

배관이 있는 모델이에요

이동식 에어컨에 배관이 없는 모델도 있던데

그렇게 되면 뜨거운공기를 배출해주는게 없어서

별로인거 같아요

하지만 신일에서는 배관이 있고 리모컨도 있네요

디자인이 예버서 일단 합격이구요

소음은 일반에어컨보다 살짝 더커요

가정에서 보조 냉방기로 사용하기 좋아요


리모컨 기능도 있고 포장도 잘되어서오네요

작은방에 설치해서 쓸건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생각보다 커서 놀랐는데요

바퀴가 있기때문에 이방저방

이동하는 문제는 없을거 같네요.


옥탑에 살고있는데요

에어컨하나 놓으니 정말 시원하네요.


크기가 심하게 크거나 하진 안았어요

디자인도 마음에들고

냉방능력도 좋네요.

사용하기 편리해서 만족해요.

 

https://blog.naver.com/akfflssk/222402535139

 

이동식 에어컨으로 올여름 시원한방 만들어요 신일SMA-D850SI

#이동식 #에어컨 #이동식에어컨 #신일 #SMA-D850SI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려고 하네요. 한낮 최고...

blog.naver.com

 

댓글